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제노니아 팀의 열아홉 번째 편지

  • GM제노니아 개발팀
  • 2024-11-01 18:00
  • 1,595

 

 

안녕하세요.  제노니아 개발팀입니다.

이번 편지에서는 11월에 진행되는 업데이트 소식들을 미리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서버 안정화 관련
지난달 안내해 드린 것과 같이 제노니아 팀은 공성전 및 시련의 전당 등에서 다수 인원 밀집 시 

발생될 수 있는 서버 불안정 현상을 해소하기 위한 목표를 최우선으로 두고 노력해 왔습니다.
 

그 결과 10월 4주 차의 공성전 모니터링을 통해 기존의 문제점들이 상당 부분 해소된 것을 확인하였으며 이제 남은 과제인 공성전에서 밸런스 조정과 함께 신규 최상위 성을 포함한

<공성전 2.0> 업데이트를 함께  준비 중에 있습니다.
향후에도 제노니아 팀은 게임 내 모든 컨텐츠에서 지연 현상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더욱 좋은 서비스 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시련의 전당 6층 추가 & 보스 스폰 스케줄 조정

시련의 전당 6층이 업데이트 되며 동시에 새로운 보스가 등장합니다.

현재 제노니아에는 시련의 전당을 포함하여 침공전, 월드맵 등에서 다양한 보스들이 존재합니다.
보스 처치는 제노니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지만 보스 몬스터가 점점 추가됨에 따라 챙겨야 할 시간이 증가하며 스트레스가 가중된다는 의견, 

낮은 확률 스폰으로 인한 의미 없는 시간 소모 등 많은 수호자님들이 필드 보스와 관련된 개선 의견을 주셨습니다.


수호자님들께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컨텐츠가 될 수 있도록 해당 부분들을 개선하여 필드 보스들의 스폰 확률과 컨텐츠 스케줄을 전반적으로 리뉴얼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수호자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 만족도 높은 컨텐츠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천마석 확장
11월 업데이트에는 공격적인 스탯을 추가 획득하여 성장할 수 있는 신규 천마석 성장 탭이 추가됩니다. 
신규 천마석 성장에서 기존과 달라진 점은 천마석 강화 레벨의 하락 방지 기능으로 충분한 강화 재료만 있다면 안전하게 스탯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천마석 강화 단계에도 실패 하락을 도입할 경우 업데이트 전, 후로 성장 비용에 차이가 발생하게 되어 <레벨 하락 방지 기능>은 부득이하게 신규 성장 탭에만 적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천마석 강화 재료인 신비가루 수급을 보다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방안도 함께 검토 중에 있습니다.

 


신규 유니크 코스튬 추가

11월 업데이트에는 클래스 별로 신규 유니크 스킬을 가진 코스튬 6종이 추가됩니다.
이번 코스튬 스킬은 기존보다 조금 더 클래스 특성에 맞도록 보완된 스킬로 구성되었으며
각 클래스별 외형은 아래에서 미리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고닉 블러드 

템페스트

스핏파이어

실버 스펙터

아비터

프로즌 이클립스

   
기타 업데이트 예고
고레벨 필드의 메인 퀘스트 해금 레벨이 변경됩니다. (기존 대비 낮은 레벨로 조정)
업적의 최대 레벨이 확장됩니다.

 

※ 그 외 11월 업데이트 상세 내용은 추후 패치노트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제노니아를 응원해주시는 수호자님들께 감사드리며 
12월에도 다양한 소식을 담은 편지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월 제노니아팀의 편지 선물>  

 

※ 해당 선물은 제노니아팀의 열아홉 번째 편지 공지 이전에 생성된 계정에 한해 지급됩니다.

※ 선물 수령 가능 기한은 공지 후 ~ 2024.11.07 23:59 까지 이며 우편함에서 계정 당 1회 수령이 가능합니다. 

[20%] 경험치 부스터 (귀속) x5

신비로운 코스튬 10+1회 소환권 (이벤트) x1

신비로운 페어리 10+1회 소환권 (이벤트) x1

재련석 상자 (귀속) x10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