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제노니아 팀의 열여덟 번째 편지

  • GM루나
  • 2024-10-08 19:30
  • 1,963

 

 

안녕하세요. 제노니아 개발팀입니다.

이번 달 편지에는 10월에 진행되는 업데이트 소식과 500일 이벤트,
공성전 안정화 패치등에 대해 미리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공성전 안정화 관련
먼저, 그동안 공성전 안정화를 위한 패치가 여러차례 진행되었으나 저희의 의도 만큼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 드리지 못한 부분에 대해 많은 수호자님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제노니아 팀은 이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문제를 해결하고자 해당 개선을 최우선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10월 중 추가로 공성전 랙 현상을 개선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성능 최적화를 대폭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후로도 수호자님들의 게임 경험을 개선하는 것을 저희 제노니아 팀의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아 조속한 시일 내에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신규 월드사냥터 - 바포르

최상위 레벨 신규 사냥터 <바포르>가 업데이트 됩니다.

 

바포르에 등장하는 신규 필드 보스 소니안신규 유니크 방어구와 악세서리를 드랍합니다.

 

 

신규 콘텐츠 - 별의 유산
골드를 기본 재화로 활용하여,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별의 유산> 시스템이 업데이트 됩니다.
 

현재 골드의 최대 소모처는 NPC 스킬북 상점으로 해당 상점을 통해 최상위 스킬북까지 모두 구입한 수호자님들의 경우 골드의 활용처가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10월에 업데이트 되는 별의 유산 시스템에서는 골드를 기본 재화로 소모하여 다양한 유물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그동안 획득한 골드의 유의미한 소모처가 될 수 있도록 보상 획득의 수준도 강화할 예정입니다.

 

 

기타 개선 사항
궁수 클래스의 코스튬 스킬 <워페어>가 원거리 대상 스킬로 리뉴얼됩니다.
지팡이와 오브의 평타 공격 피격 이펙트가 개선됩니다.

 

 

500일 기념 이벤트 예고

1. 500일 기념 특별한 강화 주문서

다가오는 500일 이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특별한 강화 주문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강화 주문서 사용 시 파괴 없이 강화 시도가 가능하므로 더 높은 단계로의 성장의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2. 500일 월드 보스 상자

월드 보스 처치시 다양한 보상이 들어 있는  500일 기념 상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드랍됩니다.

 

 

3. 시즌 이벤트 던전

시즌 이벤트 던전을 통해 각성석, 정수 행운상자, 시즌 외형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온타임 이벤트등에서 보다 풍성한 보상을 준비하고 있으니 10월 업데이트와 제노니아의 500일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그 외 업데이트 관련 상세 내용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성전을 비롯 하여 다수 인원이 몰리는 컨텐츠에서 지연 현상들로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수호자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월 제노니아팀의 편지 선물>  

 

※ 해당 선물은 제노니아팀의 열일곱 번째 편지 공지 이전에 생성된 계정에 한해 지급됩니다.

※ 선물 수령 가능 기한은 공지 후 ~ 2024.10.13 23:59 까지 이며 우편함에서 계정 당 1회 수령이 가능합니다. 

[20%] 경험치 부스터 (귀속) x5

신비로운 코스튬 10+1회 소환권 (이벤트) x1

신비로운 페어리 10+1회 소환권 (이벤트) x1

재련석 상자 (귀속) x10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