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투력으론 근접아니면 어디가서 싸움도 못하고;;
오브는 완전 후판정 스킬도 많아서 움직이는 적한테는 맞지도 않고
기나긴 캐스팅 시간때문에 원거리의 이점이 1도 없으며 전클래스 통틀어 최고로 별로인 CC기를 보유중임.
최소한 폴리모프는 귀환이 안되게끔 해야지;
활또한 마찬가지.
속박이라는 CC기를 쓰는 캐스팅 시간이 워낙길어서
쓰기도 전에 민망할정도로 이미 백스템또는 리프어택으로 이미 내 앞으로와있고 침묵또는 스턴걸림.
운좋게 속박을 걸었다한들 하이딩으로 숨거나 대검은 이미 활 카운터인 리벤지로 몸을 감싸고있다.
케릭간의 승기가 가위바위보초럼 스킬구성 순서나 컨트롤로 어느정도 이기고 지고가 되거나
클래스간의 상성을 가지고 있어야되는데
이 싀벌럼의 게임은 무상성케릭이 2개있고 그 미만잡이다.
유니크 스킬 구성을 봐라
단검은 유니크스킬 진짜 돌았맨이다. 개발자가 심히 정신 달나라로 간거갔다.
이미 운영진들도 파악을 하고 알고있을건데 얘네는 모든 컨텐츠나 피드백수정이나 모든방면 다 느리다.
과금이미 많이한 사람들의 직업군 비율을 봐라;;; 모든 유저 단검 대검되면 그때되서 신케 사기로만들래??
밸런스 패치 한게 언제인지는 알지??
제발 손볼거는 손좀보자.
같은 과금을했는데 상대적으로 성능차이가 너무 나 큰 캡이 존재하면 누가 특정직업을 하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