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8/5 (월) 2차 긴급 점검 내용 및 보상 지급 안내 (8/6 11:55 내용 추가)

  • GM루나
  • 2024-08-06 00:03
  • 36,140

모든 시간과 시대를 지나, 단 하나로 완성된 위대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GM 루나입니다.

 

금일 진행된 긴급 점검 이후 추가로 발생된 문제로 인해 예기치 못한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금일 1차 긴급 점검 종료 후 복구된 데이터 관련하여 추가 문제가 발생되어 조치를 진행하던 중
유실된 것으로 판단되었던 2024.08.05 15:00 ~17:12 시간대의 데이터 복구가 가능한 부분이 확인 되었습니다.  

 

추가 복구 진행 부분에 대해 많은 고민이 있었으나 데이터의 유실은 가능한 최소화 되어야 하는 부분이기에 
금일 15:00기준이 아닌 17:12 기준 시점으로 다시 복구를 진행하려 합니다.
또한 21:00에 지급되었던 장애 보상 및 1차 긴급 점검 보상도 그대로 재 지급 하고  
2차 긴급 점검과 재 복구 조치에 대한 보상도 추가적으로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아울러 안내 드린 환불과 관련하여 정상화 된 2024.08.05 15:00 ~ 17:12:33 의 결제 내역은 대상이 되지 않으며, 
2024.08.05 17:12:34 ~ 21:30 사이에 결제를 진행한 내용만 환불 조치가 가능 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 8/6 추가 안내 내용]

 

※ 2024.08.05 17:12:34 ~ 21:30 사이 결제건 중 구글 / PC결제 내역은 일괄 취소 요청 예정이며 

카드 결제 등은 카드사에 따라 실제 결제 취소 확인 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 2024.08.05 17:12:34 ~ 21:30 사이 결제건 중 앱스토어 결제건의 경우 
앱스토어 마켓 정책에 따른 환불 절차가 별도로 필요하여 고객센터 문의를 접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상세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문제가 발생되는 상황이 없도록 더욱 꼼꼼히 준비하여 빠른 시간 내 
정상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1차 긴급 점검 관련 보상 안내 (재지급)
[ 점검 보상 ] 
- 루나의 선물 상자 III (귀속) x1
- 반짝이는 깃털(귀속) x10
- 강화 주문서 상자 (귀속) x20 
- 월드 보스 보상 상자 (귀속) x2 
- 침공의 정수 x10000
- 수호의 정수 x10000

  • - 안티온의 400일 상자 (이벤트) x2 (추가 지급)

 

[ 장애 보상 ] 
- 위대한 10+1 소환권 선택 상자(귀속) x15
- 경험치 부스터 [30%] (귀속) x50
- 봉인 선택 상자 (귀속) x500 
- 글라시르의 꽃가루 (귀속) x250  


■ 2차 긴급 점검 보상 안내 (추가 지급) 
[ 점검 보상 ] 
- 루나의 선물 상자 III (귀속) x5
- 반짝이는 깃털(귀속) x50
- 강화 주문서 상자 (귀속) x50

 

[ 장애 보상 ] 
- 위대한 10+1 소환권 선택 상자(귀속) x5
- 경험치 부스터 [30%] (귀속) x10
- 봉인 선택 상자 (귀속) x200
- 글라시르의 꽃가루 (귀속) x400

 

■ 점검 연장 추가 보상 안내 (추가 지급) 

  • - 경험치 부스터 [15%] x1
  • - 반짝이는 깃털 (귀속) x5
  • - 강화 주문서 상자 (귀속) x10

 

게임 이용에 재차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 말씀 드리며 
안내 드린 시간대의 결제건 취소나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