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컴투스홀딩스 이용약관 개정 사전 안내

  • GM루나
  • 2024-03-22 17:00
  • 275

모든 시간과 시대를 지나, 단 하나로 완성된 위대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GM 루나입니다.

 

항상 제노니아를 사랑해주시는 수호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24년 3월 29일부터 컴투스홀딩스의 이용약관의 일부가 개정될 예정이며,

이에 따라 개정 내용을 수호자 여러분께 사전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개정 내용]

개정 전개정 후
제16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③ 제2항의 경우 회사는 사용하지 않았거나 사용기간이 남아 있는 유료 아이템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에 따라 환급합니다.
제16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③ 제2항의 경우 회사는 사용하지 않았거나 사용기간이 남아 있는 유료 아이템에 대해서는 제28조 제3항에 따라 환급합니다.
④ 제2항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 중단 이후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그 기간 동안 제3항의 환급절차를 이행하기 위한 전담창구 등 고객 대응 수단을 마련하여 운영합니다.
[신설]제17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표시할 의무가 있는 확률형 아이템 관련 정보를 게임서비스 내 또는 그 연결화면에 표시합니다. 이 경우, 구체적인 표시 방법 등은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20조 (유료 콘텐츠의 구매, 사용기간 및 이용)

④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기존 유료 콘텐츠의 금액을 할인 또는 조정하거나 유료 콘텐츠의 내용, 구성 등을 변경하거나 새로운 유료 콘텐츠를 출시 할 수 있으며, 유료 콘텐츠의 이용금액 조정이나 유료 콘텐츠 내용 변경 등으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1조 (유료 콘텐츠의 구매, 사용기간 및 이용)

④ 회사는 이용자에게 불리한 경우가 아닌 한, 사전 통지 없이 기존 유료 콘텐츠의 금액을 할인 또는 조정하거나 유료 콘텐츠의 내용, 구성 등을 변경하거나 새로운 유료 콘텐츠를 출시 할 수 있으며, 유료 콘텐츠의 이용금액 조정이나 유료 콘텐츠 내용 변경 등으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7조 (계약 해지 등)

③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환급 및 손해배상은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합니다.
28조 (계약 해지 등)

③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환급 및 손해배상은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개정 적용일]

- 2024.03.29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