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완료] 2월 1일(목) 임시점검 안내

  • GM루나
  • 2024-02-01 17:23
  • 4,152

모든 시간과 시대를 지나, 단 하나로 완성된 위대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GM 루나입니다.

 

서버 이전 서비스의 안정화 및 오류 개선을 위해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임시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으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리며,
아래 점검 시간을 참고하셔서 게임 이용에 어려움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2월 1일(목) 임시점검 안내 】
■ 일정
- 2024년 2월 1일(목) 18:00 ~ 20:00 (약 2시간 소요 예정)
※ 시간제 버프 아이템 사용 시 점검 시간 동안 시간이 소비되므로
점검 전 버프 아이템 사용은 가급적 지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대상 서버
- 전체 서버

 

■ 점검 보상
- 레어 등급 음식 상자 (귀속) x10
- 전투 주문서 상자 (귀속) x10
- 골드 30만 보급 상자 (귀속) x1
- [10%] 경험치 부스터 (귀속) x1
- 재련석 상자 (귀속) x 1개 
- 안티온 은빛 상자 (귀속) x 1개


■ 서버 이전 이슈 관련 전체 추가 보상  
- 위대한 코스튬 10+1회 소환권 (이벤트) x1
- 위대한 페어리 10+1회 소환권 (이벤트) x1

  • - 봉인석 (귀속) x100


■  점검 내용
1. 서버 이전 후 캐릭터가 확인되지 않는 현상 수정 
ㄴ 1/31 임시점검으로 복구되지 않은 수호자님들을 대상으로 복구가 진행됩니다. 
ㄴ 점검 이후 계정 접속 시 이전 처리가 완료 되어 이전을 신청한 서버로 바로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2. 서버 이전 신청 후 서버 이전이 완료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이전 신청 후 다이아만 소모되고 이전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이전 신청 비용인 500다이아를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3. 서버 이전 후 아이템 재련 데이터가 함께 이전되지 않은 현상 수정 
ㄴ 수정 이후 재련 효과 내용은 이전과 동일하게 복구 되나 재련 효과의 순서가 변경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이후 재련을 다시 시도할 경우 재련 효과 갱신과 함께 정상적인 순서로 재정렬됩니다. 
ㄴ 복원 진행 이후, 오류가 발생하신 수호자님들에 한해 재련을 시도했거나 현재 상태의 옵션을 유지하기를 원하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별도로 조치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1월 31일 13:00 ~ 2월 1일 17:15까지의 재련석 사용 기록에 따라 조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4. 특정 상황에서 서버 이전 시도 시 안내 팝업의 문구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개별 보상 지급 관련 안내 
1/31 임시 점검 이후에도 캐릭터 확인 불가 및 장비 재련 옵션 수치 관련 이슈로  
수정이 진행된 수호자님들께는 발생 이슈 및 게임 이용 불가 시간등을 

고려 하여 추후 개별 보상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 개별 보상 지급 기준 ]
- 1/31 업데이트 이후 부터 서버 이전 임시 중단 전까지(1월 31일 13:00 ~ 13:45) 

  이전이 진행된 계정 중 재련 옵션 문제가 발생된 수호자님 
- 1/31 임시 점검 이후에도 캐릭터가 정상적으로 확인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된 수호자님


■  확인 중 이슈 
서버 이전 이후 기사단 분배/ 경매 물품이 사라지거나 정상 진행 불가한 현상은 

정확한 문제 내용 및 원인을 확인 중에 있습니다.
해당 이슈는 확인 되는대로 추가적으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버 이전 서비스가 원활하지 못하여 많은 수호자님들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