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제노니아 공식 포럼

[완료] 11/1(수) 일부 계정 게임 접속 불가능 및 아이템 미노출 관련 조치 안내

  • GM루나
  • 2023-11-02 17:00
  • 1,118

모든 시간과 시대를 지나, 단 하나로 완성된 위대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GM루나입니다.

 

11/1(수) 정기점검 이후 확인된 아래 2건의 이슈에 대한 조치 사항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사단 분배/경매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창고에 보관했을 때 특정한 상황에서 아이템이 보이지 않는 현상
: 창고에 보관한 아이템을 다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조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조치가 진행됨에 따라 게임 접속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 'FailReason(5) - 월드 진입을 실패하였습니다.' 문구와 함께 게임 접속이 불가능한 현상
: 특정 상황에서 게임 접속이 불가능한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제노니아에 정상적으로 접속하실 수 있도록 조치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에 따라 게임 접속이 해제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접속이 해제 되신 경우 다시 재접속을 부탁드립니다.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최대한 빠르게 수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현상으로 인해 게임 접속 해제 및 임시 접속 제한 조치가 된 수호자 여러분께는
아래 보상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보상 지급 안내]
- 골드 10만 보급 상자 (귀속)*1
- [10%] 경험치 부스터 (귀속)*1
- 레어 등급 음식 상자 * 1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공유하기
  • URL 복사
  • 페이스북
  • 왓츠앱
  • 카카오톡
  • 라인
  • 레딧

커뮤니티 이용 제한 안내

수호자님의 는 아래 사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용제한 또는 이의 제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제한 내역
제재 사유
제재 기간 (목)
~ (목)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