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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노니아 공식 포럼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 이벤트 규약

  • GM루나
  • 2023-07-21 01:00
  • 1,093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 이벤트 규약’(이하 “본 규약”)은 ‘주식회사 컴투스홀딩스’(이하 “회사”)가 퍼블리싱 하는 게임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이하 “게임”)의 모든 이벤트 참여자에 적용됩니다.  “게임” 이벤트 참여자는 “본 규약”을 주의 깊에 읽어보신 후에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이벤트 내용 및 참여 조건
• 각 이벤트의 내용과 기간, 참여 조건 등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의 해당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공식 커뮤니티 내 개별 이벤트의 공지의 내용과 “본 규약”이 상충하는 경우 ‘게임’ 공식 커뮤니티 내 개별 이벤트 공지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개별 이벤트 공지에서 정하지 않는 사항은 “본 규약”에 따릅니다. 
• “게임” 이벤트는 “게임” 이용 등급 기준에 따른 “게임” 이용 가능 연령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이벤트 내용과 기간은 부득이하게 사전 공지 없이 취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당첨 및 당첨 조건
• 이벤트 당첨 결과는 개별 이벤트의 내용에 따라 즉석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거나 추후 발표됩니다. 추후 발표되는 경우 사전에 고지된 당첨자 발표일에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 이벤트의 복수 당첨은 불가능하며, 이벤트 별 “1인당 1회” 당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개별 이벤트 공지 등에서 “회사”가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고 별도로 안내한 경우에는 중복 당첨을 허용합니다.  

 

     ※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이벤트의 경품 당첨 대상에서 제외되며, 당첨 이후라도 결격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 ”회사” 또는 Com2uS Group의 임직원 및 그 가족, 협력업체 등 “회사”와 이해 관계가 있으신 분
    2) 모바일 게임서비스 이용약관, “게임” 운영정책, 커뮤니티 운영정책 등을 위반하여 제재 중인 계정을 보유하신 분
    3) 타인 또는 허위 계정 정보를 이용하는 경우.
    4) 당첨자가 “회사”에 제공한 당첨자 정보로 연락이 되지 않거나, 당첨자 정보 수집 기간 내 당첨자가 경품 수령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
    5) 경품 수령의사를 명백히 하지 않은 경우 또는 거부 의사를 밝힌 경우
    6)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인 이벤트에서 “회사”의 제세공과금 입금 안내에 따르지 않은 경우
    7) 부정확한 당첨자 정보 혹은 장기 부재로 인하여 이벤트 경품이 반송된 경우
    8) 실물 경품을 지급을 받는 수령자와 당첨자 명의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9) 이벤트 참여자의 닉네임 또는 캐릭터명이 불건전 이름으로 생성된 경우
    10) 게임물 이용등급에 따른 “게임” 이용 가능 연령이 아닌 경우
    11) 기타 “게임”이나 이벤트를 변조악용하거나 “회사”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등 비정상적이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3. 경품의 지급
•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께는 추후 별도로 경품 발송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 수집 절차가 안내 및 진행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경품 지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처리 시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준수합니다.
• 당첨자는 경품 발송을 위한 당첨자 정보 수집은 당첨자에 한해 별도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경품 수령을 위한 정보를 제공 시 필요한 정보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품으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 경우, 이벤트에 따라 수령기간 또는 사용기간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삭제하시는 경우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경품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를 가진 다른 상품 등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는 경품을 양도할 수 없으며, “회사”에 대하여 정해진 경품 대신에 그에 상응하는 현금이나 기타 현물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회사”가 사전에 명시적으로 경품에 관한 선택 권한을 부여하지 않은 경우 당첨자는 경품의 색상, 사이즈, 경품 종류 등 경품 관련 옵션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경품에 관한 선택 권한을 사전에 명시적으로 부여한 경우에도 당첨자가 옵션을 선택하여 그에 따라 경품 지급이 완료된 이후에는 경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경품 지급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이후에 파손, 손상, 사용기간 만료, 변심이 발생할 경우, 해당 이유로 인한 경품 재지급은 불가합니다. 
• 이벤트에 따라 당첨자가 경품 관련 제세공과금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을 부담해야 하는 경품에 당첨되신 분들은 해당 제세공과금을 부담해야 합니다. 관련 법령에 따라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부담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경품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당첨자의 부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인하여 지급하지 못한 경품을 당첨자 정보 제공일로부터 90일간 보관하며, 해당 기간 경과 시 당첨 사실 및 경품 지급이 취소됩니다. 단, 개별 이벤트 공지에서 경품 취소 기한을 달리 정하는 경우 개별 이벤트 공지의 취소기한이 적용됩니다. 
• 실물로 지급되는 경품의 경우 배송지가 한국(국내) 이외의 다른 국가(해외)인 경우, 배송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제세공과금 안내] 
• 경품 가액이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을 수령하는 경우, 당첨자에게 소득세법 및 지방세법 규정에 따라 경품 가액의 22%(소득세 20%, 주민세 2%)에 해당하는 금액의 납부 의무가 부과됩니다.
• 제세공과금 납부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소득세법, 지방세법 기타 관련 법령의 내용에 따라 책정되어 처리합니다.

[제세공과금 납부 시 경품 수령 절차] 
• 당첨자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을 수령하는 경우(“회사”가 제세공과금을 부담하는 경우는 제외), “회사”는 당첨자가 제세공과금을 입금할 수 있는 절차 및 구비서류를 이벤트 공지 또는 별도 연락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1) 관련 법령에 따라 필요한 경우 당첨자는 경품의 제세공과금 처리 관련 요구되는 구비자료(신분증 사본 등)를 “회사”의 공지사항 또는 별도 안내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세공과금을 “회사”가 부담하는 경우에도 세금 처리를 위해 필요한 구비자료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이를 원치 않으시는 경우 당첨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세공과금의 입금 여부, 당첨자에게 안내한 구비자료의 제출 여부, 경품 제공을 위한 정보 제공 여부 등을 확인하고, 당첨자에게 경품을 지급합니다. 각 안내된 기한 내에 진행여부를 확인할 수 없거나 부정확한 자료가 제출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실물로 지급되는 경품의 배송은  등기 우편 또는 택배 등으로 이루어지며, 5만원 이하의 경품은 경우에 따라 배송지 추가 확인 절차를 생략하고 발송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최초 당첨자 정보 제공 시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합니다.
        ※ 오기, 허위의 정보기입 등 부정확한 주소지로 인해 경품이 반송된 경우 재 발송해드리지 않습니다.
    4) 배송 업체의 사정으로 경품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당첨 공지 후 1달 이내에 경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세공과금을 “회사”에서 부담하는 경우 추후 당첨자의 종합소득세 신고 시 합산되는 기타 소득액은 현물 경품의 현금 가치에 제세공과금을 합산한 금액으로 반영됩니다. 이를 원하지 않는 경우, 이벤트 경품 당첨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4. 개인 정보 보호   
• 당첨자 발표를 위해 계정명 일부, 게임 내 닉네임(명칭), 캐릭터명 등 일부 계정 정보가 제노니아 공식 커뮤니티에 공지될 수 있습니다.
    ※ 단, 당첨자 정보는 컴투스홀딩스의 마스킹 기준에 따라 마스킹 처리하여 공지됩니다.
• 만 19세 미만으로 확인되거나 미당첨자의 개인정보로 확인된 경우, 즉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경품 지급 관련 업무를 위해 필요한 당첨자 정보가 “회사”와 계약된 대행업체로 전달되며, 대행업체를 통해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나 제공을 원하지 않는 경우, 개인정보 수집 동의 또는 이벤트 경품 당첨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동의한 개인정보에 대해 철회를 원하실 경우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를 통해 열람, 정정, 혹은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경우 경품 지급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정정/파기 요청 (무료):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철회할 수 있습니다. ( https://customer.withhive.com/com2usholdings/)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사항들을 [개인정보처리방침 (https://terms.withhive.com/terms/policy/view/M56/T36)]을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이력은 개인정보 이용기간 이후 정보통신망법 제64조 자료의 제출 등에 의거하여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1년간 별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기타사항 
• 당첨자는 이벤트에 참가함으로써, 
    1) ”본 규약”의 모든 규칙 및 제반 사항에 동의하고,
    2) “게임” 이용 및 “게임” 이벤트 참여와 관련하여 제3자의 어떠한 권리도 침해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 및 보증하며
    3) “게임” 이벤트 관리운영에 관하여 “회사”가 전적인 권한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 및 동의하는 것입니다.
• 자동 응모하는 것으로 간주하는 이벤트의 경우, 회원이 해당 이벤트 응모 거부 의사를 별도로 표시하지 아니하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이벤트 참가에 따른 부상, 재산 또는 경품에 대한 피해, 그리고 경품 수령, 분실, 배송, 사용으로 인한 손실에 대해서는 참가자가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경품을 수령 및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피해, 손실 및 부상 등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어떤 경우에도 “회사”가 소송 비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벤트 또는 경품과 관련된 모든 분쟁, 청구 등은 대한민국의 법률 하에서 진행됩니다.
• “본 규약” 혹은 이벤트 공지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상황(피해, 불편 등)에 대해선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본 규약”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됩니다.

 

※ “본 규약”은 2023년 7월 2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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