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STORY
시공의 틈새
아라크가 하급신들을 내쫓은 그림자 세계는 공허만이 존재하고 혼돈으로 뒤엉킨 곳이다. 그곳에는 마족 뿐만 아니라 하급신의 끝없는 증오로 인해 자연스럽게 탄생한 생물체도 존재한다. 이들은 다른 차원의 피조물에 대한 끝없는 적대감에 휩싸여 있다고 전해진다. 인과율이 뒤엉켜 다른 차원과 마찰이 생기자, 그림자 세계의 존재들도 자연스럽게 차원의 틈새로 나오게 되었다. 사람들은 그 미지의 존재를 두려워하며 그들이 나타나는 곳을 시공의 틈새라 부르기 시작했다. 그들이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정확히 알려진 적은 없지만 현재도 시공의 틈새는 대륙 곳곳에서 생성되고 있다. 소문에 따르면 소수의 용감한 여행자들이 자신들의 힘을 과시하기 위해 시공의 틈새를 찾으러 돌아다니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운이 좋지 못한 여행자들은 시공의 틈새로 끌려 들어가 해가 뜨지 않는 어둠 속에서 영원히 고통받고 있다.
시공의 틈새 기본 정보
- 시공의 틈새는 특정한 지역마다 설정된 주기에 따라 활성화 되는 필드 콘텐츠입니다.
- 시공의 틈새는 매일 18시부터 자정 전까지 활성화됩니다.
- [지도] - [시공의 틈새]를 터치하여 시공의 틈새 활성화 지역 및 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시공의 틈새가 활성화된 위치를 직접 찾아가 시공침략 몬스터를 처치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포탈은 ‘황금 미믹 몬스터' 출몰 확률이 높습니다.
*시공 침략 오염체는 공격할 수 없는 특별한 몬스터입니다.
※ 본 가이드는 업데이트에 따라 내용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사항은 게임 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 가이드는 개발 환경에서 촬영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실제 게임과 다른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